Chaotic Blue Hole

생일로 점 쳐보기!!

잡담 2005. 5. 29. 13:59 by ZeX
레끼네 블로그에서 트랙백해왔습니다.

테스트 해보는 곳은 이곳

★☆ 1981년 11월 05생은 닭띠 전갈자리입니다. ☆★


생일 나무
★ 호두나무 (정열 ) ★
독특한 성격, 쉽게 자아의식에 빠지고 공격적이며 극과 극을 달림, 예수없는 반응을 보이나 매사에 자발적이며 야망이 크고 좀처럼 타협하지 않는다. 타고난 전략가로 존경 받으며 쉽게 부러워한다.
-> ...야망? -_-a

생일로 보는 심리..
★ 물질만능형 ★
성격이 강직하며 야심이 매우 크다. 어떤 분야에서든지 반드시 최고가 되고 싶어한다. 같은 성격의 커플이 가장 좋기는 하지만 좋은 만큼 서로에게 재난(?)이 될 수도 있다. 보다 안전하고 조화로운 관계를 원한다면 근면한 꿀벌형 사람을 고르는 것이 좋다.
-> ...맞는 듯 한데...

내 생일의 꽃말
★ 단양쑥부쟁이 (공훈) ★
햇빛을 받아 꽃이 피듯 무엇이든 잘해 나가겠군요. 다만 일이 잘 풀리는 만큼 라이벌도 많겠군요.
-> ...잘 풀린다고? 어디가? --;;

내 생일의 별점
★ 전갈좌 ★
전갈자리에 속하는 사람은 자기만의 촉각으로 세상을 느끼고 정의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묵묵히 자신만의 탐구 의식을 진행하기 때문에 무슨 꿍꿍이를 가졌는지 파악하기 힘이 들고, 자신으로서도 가끔은 그런 자신이 갑갑해질 때가 있을 정도로 내면의 진도에 몰두하게 되는 것이 이 별자리에 속하는 사람들의 천성입니다. 세상 사람들과 다른 언어로 생각하고 말하기 때문에 신비로운 매력을 풍기는 한편 간혹 과소평가를 받기도 하며, 좀처럼 자신을 표현하지 않는 대신 반격에 나서면 감춰졌던 내면의 에너지가 한꺼번에 표출됩니다. 이런 당신의 수호신은 어두운 지하 세계의 왕 하데스, 수호성은 명왕성, 행운을 주는 색은 엷은 보라, 밤색, 회색입니다.
-> 헤에... 맞는 것 같은데?

나의 탄생석
★ 토파즈(Topaz) (우정, 온화, 결백)★
11월의 탄생석인 토파즈는 우정,희망,결백을 상징하는 보석이며 토파즈 어원에 대해서는 두가지 설이 있다. 1세기경 로마 작가 플리니에 의하면 토파즈는 홍해에 있는 작은 섬의 이름이었던 '찾는다'라는 의미의 희랍어 'Topazos'에서 유래 되었다고 한다.
-> 토파즈를 실제로 본 적이 없다 (...)

생일로 보는 동물점
★ 늑대 ★
나의 성격은..? 개성만점 변덕쟁이 늑대. 한마디로 별난 개성파. 사고방식이 너무 독특해 이상한 사람이라는 말을 자주 듣지만, 정작 본인은 개성이라고 흡족해한다. 생활에서나 일에서나 자기 나름의 가치관을 가지고 있고 그대로 실행하려고 노력한다. 혼자만의 방에서 자기만의 시간 보내기를 즐기는 편. 외로운 늑대라는 표현이 흔히 쓰이듯, 자신만의 공간이 없으면 살 수가 없다. 기억력도 탁월해 지난주에 먹은 점심 메뉴를 기억할 정도. 싸울 때도 마찬가지여서 자신이 무슨 말을 했는지, 상대가 어떤 말로 자신에게 상처를 주었는지까지도 잊지 않는 좀 무서운 사람. 몰두하는 힘이 강해 다른 사람들이 싫어하는 단순 작업을 의외로 좋아하는 편. 돌아가고 있는 세탁기, 전자레인지 속에서 회전하는 음식을 지켜보는 것 같은 괴상한 취미도 있다. 규칙적이고 정해진 움직임을 좋아하는 만큼 생활패턴도 규칙을 벗어나는 법이 없다.
-> 쉽게 말해서 이거 별종이라는 소리 아냐... (근데 틀린 말이 없다는 점에서 더욱 절망적이다 OTL)

나의 사랑은..? 무슨 일이든 독자적으로 처리하는 늑대는 연애도 마찬가지. 늑대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원하지 않는 교제를 강요받는 것. 더블 데이트 같은 건 이만저만한 고역이 아니다. 외로움을 즐기는 당신이지만 연인에게는 놀랄 정도로 헌신적이다. 평소엔 전혀 드러나지 않던 면모라 상대방은 몇 배나 행복하다. 물론 당신의 그 괴팍한 구석이 드러나기 전까지의 이야기지만. 상대의 외모나 경제, 사회적인 위치는 당신에게 무용지물이다. 당신은 워낙 혼자 지내는 데 익숙해서 당신의 개성을 이해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감지덕지다. 하지만, 워낙 말재주가 없어 싸움이 잦다면 오래가지 못한다. 당신과 보조를 맞출 생각이 전혀 없는 치타, 언제 어디서나 정면에서 승부를 거는 호랑이와의 연애는 꿈도 꾸지 말아라.
-> ...그래, 나 불쌍한 인간이다 (훌쩍)

나의 연인은..? 괴팍한 당신에게도 성실하게 대응해 주는 양이야말로 훌륭한 연인. 너그러운 사자도 당신의 개성을 잘 이해해주는 편안한 동반자.

띠로 보는 성격
★ 닭띠 ★
띠로 보는 성격은..? 성격이 까다롭고 고집이 세다. 생각이 많아 신경과민으로 고생하나 꿈이 많고 앞일을 예지하는 초능력 소유자가 많다. 신경성 질환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으니 믿음을 가지는게 좋다.
-> 나 에스퍼였어? (...)

띠로 보는 운명은..? 수족과 몸에 힘이 많고 살기가 많은 기상이며 성정이 강하고 담은 크나 마음이 작다. 타인과의 관계에서 자신의 주장을 강하게 필역한다. 직업은 특수기능직으로 대성하겠다.
-> 소심해서 죄송합니다아...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카닉 바통  (2) 2005.05.31
돼지색히 3형제 (...)  (3) 2005.05.30
이글루 배경음 삽입  (0) 2005.05.27
즐겨입는 옷의 색의 따른 성격  (5) 2005.05.25
음악 바톤 이어받기  (4) 2005.05.20
BLOG main image
Chaotic Blue Hole
마비노기 하프 서버 : 실피리트 데레스테 : Sylphirit 소녀전선(中) : Sylphirit 소라히메(日) : Sylphirit 퍼즐 앤 드래곤(한) : 569,733,350
by ZeX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004)
게임 (104)
잡담 (269)
영상 (226)
독설 (168)
몽상 (130)
활자 (87)
드래곤 케이브 (12)

달력

«   2023/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12-08 09:54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