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6/3_1_1_1_blog177528_attach_0_71.jpg?original)
==================================================================================
18금 미소녀 게임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処女はお姉さまに恋してる(소녀는 언니에게 사랑받고 있다)의 오프닝 싱글 앨범 수록곡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커플링 곡이죠. 오프닝이나 엔딩보다 더 느낌이 좋아서 즐겨 듣고 있습니다.
원작이나 애니메이션의 기본 설정은 척 들으면 '...이건 대체 뭐냐' 소리가 나올만할 물건이죠. 세상에 다큰 남자 놈을 여학교에, 그것도 기숙사에 집어넣는다니. (...)
더군다나 그 여학교를 졸업하는 것이 할아버지의 유언이자, 유산 상속조건... (먼산)
게다가 주인공을 여장시키니 아무도 남자라 생각 못하는 상황.
...이쯤되면 개그물의 준비는 완전히 끝난 겁니다. (...)
하지만, 원작 게임은 안 해봐서 모르겠지만, 적어도 애니메이션은 개그 일변도는 아니더군요. 나름대로 훈훈하고 따듯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원작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오면서 오히려 많이 약화됐다고 봐도 좋겠죠.
...다만 역시 마지막화의 끝부분과 에필로그는... (먼산)
맨 위 그림은 게임판 그림이고, 바로 위의 그림은 애니메이션판 그림입니다. 그림체가 제법 많이 변하긴 했습니다만, 나쁘지 않더군요. 보다보면 익숙해져서 괜찮고 말입니다. 그리고, 모 애니의 '정체불명의 둥근 녹색 덩어리를 갖다 놓고 양배추라 우기는 상황'에 비하면야 저 정도 변화는 애교입니다. (...)